대형 마트

코스트코 위스키 추천 / 탐나불린 더블캐스크 / 싱글몰트 위스키 / 코스트코 3월 할인 위스키

욘탱이 2023. 3. 14. 13:08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판매 중인 위스키, 탐나불린 더블캐스크를 소개할게요.

23년 3월 23일까지 9000원 할인 중이니 가성비 위스키를 더 저렴하게 즐겨보아요.

tamnavulin double cask

 

코스트코에 판매 중인 탐나불린 더블캐스크

탐나불린 더블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 700ml / 가격:44.990원 / 할인가격: 35.990원 ( 23.3.23까지 할인 행사)

탐나불린 더블 캐스크는 스코틀랜드의 스파이스이드에 있는 탐나불린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위스키이다. 그것은 두 가지 다른 종류의 통에서 숙성된다. 처음에는 미국 오크통에서, 그 다음에는 셰리 통에서 마무리된다. 이 이중 통 숙성 과정은 위스키에 풍부하고 복잡한 맛의 프로파일을 제공한다. 이 위스키는 옅은 황금색과 바닐라, 꿀, 오크 향의 달콤한 향을 가지고 있다. 입가에는 캐러멜, 토피, 말린 과일의 음표와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하다. 마무리는 길고 은은한 매운맛으로 따뜻하다.

  • 싱글몰트 위스키란?
    순수한 형태의 위스키로, 다른 곡물이나 증류주를 첨가하지 않고 만들어진다. 단일 맥아로 분류되기 위해서는 위스키를 100% 맥아 보리로 만들고, 증류하여 오크통에서 최소 3년간 숙성시켜야 한다. 숙성에 사용되는 오크통은 엑-본 통 또는 셰리 통, 또는 둘의 조합일 수 있다. 싱글 몰트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스코틀랜드와 관련이 있으며, 수 세기 동안 생산되어 왔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 저지대, 아일랜드, 스피사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각각 지역 기후, 수원, 증류 과정에 기초한 독특한 특징을 가진 단일 맥아 위스키를 생산한다. 싱글 몰트 위스키는 달콤하고 과일 맛부터 스모키하고 이탄한 맛까지 다양한 맛과 향으로 유명하다. 그들은 보통 모든 범위의 맛과 향을 발산하기 위해 깔끔하거나 소량의 물과 함께 즐긴다.
  • 위스키 리뷰
    새로 개봉한 탐나불린. 개봉하자 마자 잔에 따라 향을 맡아보았는데 숙성기간이 짧은 만큼 에어레이션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했으나, 달콤한 바닐라 향이 올라왔다. 깊고 진한 바닐라의 느낌은 아니고 이 가격대의 위스키 중에선 맡기 어려운 향이었다.
    아메리칸 오크 배럴 숙성에서 오는 달콤함과 셰리 캐스크 숙성을 통한 부드러운 마무리를 선사하는 위스키. 4만원대 싱글몰트 위스키 중 가성비 최고.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위스키이다. 보급형 발베니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가격대에 비해 맛이 좋아 위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탄 위스키라 생각한다.
    탐나불린 더블 캐스크가 잘 맞았다면 셰리 캐스크도 추천해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